본섭에
본캐 썬콜/ 유챔 렌, 보마, 엔버

이렇게 키우고 있어서 어쩌다 보니 ㅈㄴ 단조로운 캐릭터들만 하게 됐는데, 챌섭에서 루미 키워보니까 트노바 재사용 터지는 거 진짜 ㅈㄴ 재밌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본섭에 빨리 데려와서 아티팩트 7.5퍼도 얼른 넣어주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