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챌섭 1주차지만 스탯 vs 쿨뚝하면 아무리생각해도 모든직업 쿨뚝이 맞지않나?

결국 챌섭에선 최소컷해야하고 막극까지치는게 일상인데
딜찍하는 굇수형님들이야 이미 슈챌이시고
몇몇 60초 직업을 제외하곤 헤카테도 수동이라 스탯뚝 쓰는놈들도 다 2초가 더 좋은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