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1
조회: 190
추천: 0
근데 대부분의 직업이 2초가 맞는거같은데아직 챌섭 1주차지만 스탯 vs 쿨뚝하면 아무리생각해도 모든직업 쿨뚝이 맞지않나?
결국 챌섭에선 최소컷해야하고 막극까지치는게 일상인데 딜찍하는 굇수형님들이야 이미 슈챌이시고 몇몇 60초 직업을 제외하곤 헤카테도 수동이라 스탯뚝 쓰는놈들도 다 2초가 더 좋은거같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