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검마 패치내용자체는 시원하게 쳐박은 패치아녔음?

유저는 신규전직, 초딩때보던 최종보스 떳다니까
신나서 많이 달려오긴했지만

정작 패치 내용까보면
후속적인 조치 없으면 불쾌감만 느꼈던 패치 아냐?

그래서 그 이후로 유입 유지는못하고
성수기만 딸깍 패치하는 식으로
8년 버텼다 보던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