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12
조회: 162
추천: 0
원기가 잘했다고??...V, 검마 패치내용자체는 시원하게 쳐박은 패치아녔음?
유저는 신규전직, 초딩때보던 최종보스 떳다니까 신나서 많이 달려오긴했지만 정작 패치 내용까보면 후속적인 조치 없으면 불쾌감만 느꼈던 패치 아냐? 그래서 그 이후로 유입 유지는못하고 성수기만 딸깍 패치하는 식으로 8년 버텼다 보던거 아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