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6
조회: 174
추천: 0
오늘 하루 종일 검밑솔만 침세다길래 카인했는데 배율 150퍼이하는 절대 못깨겠음 진짜로 .. 그냥 불가능함
하루시는 3페 절대못잡고, 듄켈은 내가 먼저 맞아죽고, 카엔슬은 죽어라 패도 타임아웃됨.. 진힐라랑 더스크는 겨우 잡음 카인 특정 구간 스펙 넘어가야 좋은게 체감되는건가요?
EXP
45
(45%)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아잉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