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메이플 아이피 다 쳐망해서
bnb꼴나던걸 살린게 원기형임
그후 유저한테 사기쳐서 6.6% 현금보상받고도 머리터져서
페이백받은돈로 스펙업해던 메붕이 콘크리트 10만명이 남아서 게임이 망할일이 없다는거임
후임디렉터 누가왔든 흥행성적은 달라졌을지언정 메이플은 여전했을거란거임
디렉터가 구라치고 게임사에 사기당하고도 게임하는데 너 같으면 겜좀 재미없어졌다고 접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