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02
조회: 216
추천: 0
유튜브 댓글에서 본건데 이게 맞는거임...?미트라 좀 비싸도 깡통사서 레잠 바를까 고민 중인데...
누가 답글로 레잠 그냥 일반 엠블에 발라서 쓰다가 나중에 쌍레 미트라 사라는데 이게 맞음...? 아무리 나중이라도 쌍레 미트라를 사진 못할 것 같은데 일반 엠블에 레잠 바르기도 뭔가 좀 아깝고...
EXP
1,595
(97%)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F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