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13
조회: 145
추천: 0
이번 챌섭캐 무보엠이 그러니까무기는 어차피 제네해방할거니까
레잠 카에유잠 발라 직작하고 보조는 아스트라 박을거면 걍 블랙 직작하고 (챌섭캐라 레테라 보조사먹기 두렵...) 엠블렘은 미트라 좀 떨어지면 사와서 레잠 바르고 애완 미트라 <<이렇게 가면 되는거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