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안보면 아예 깰수있는 수준이 아닌데
뭐 모르는사람들 랜덤매칭에서 데리고 뭘함?
뭔생각임진짜?

존나 골까는건 3-4인 협동도아니고 2인이라 그냥 노공략생초보걸리면 아무것도 못한다는거임
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