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28
조회: 195
추천: 1
스펙터블래스트는 씨발진짜 뭔생각으로 쳐만들었지?공략 안보면 아예 깰수있는 수준이 아닌데
뭐 모르는사람들 랜덤매칭에서 데리고 뭘함? 뭔생각임진짜? 존나 골까는건 3-4인 협동도아니고 2인이라 그냥 노공략생초보걸리면 아무것도 못한다는거임 와 씨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