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34
조회: 134
추천: 0
개인적으로 메이린 카이 난이도30대 개똥손이라 컨트롤 못하는 기준
카이 패링 반응속도 잘맞추면 카이가 메이린보다 쉬운듯 메이린은 피할게 많아서 좀더 어려운느낌 근데 120%렌으로 유튜브 영상 2번보고 풀데카로 깸 헤도도 안빠짐 난이도 자체는 메이린이 더어려운듯??
EXP
5,644
(11%)
/ 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기산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