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개똥손이라 컨트롤 못하는 기준

카이 패링 반응속도 잘맞추면 카이가 메이린보다 쉬운듯

메이린은 피할게 많아서 좀더 어려운느낌

근데 120%렌으로 유튜브 영상 2번보고 풀데카로 깸 헤도도 안빠짐

난이도 자체는 메이린이 더어려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