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정수한다고 깝치다가 꼬여서 115퍼극딜 계속하고 포식 다쌓여서 환상 몇분 가있고 그랬는데 2분남아서
어지간히 못쳤구나 생각했는데



깨기 직전에 노크리 보고 이상해서 스탯창보니까 부캐 배치로 하고있었음 ㅋㅋ
덤으로 힘75 공15도 손해봤네
이러고 쳐도 시간 남는거 보니까 테토빌드하면 배율 엄청 널널한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