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50
조회: 81
추천: 0
정펜은 왜 월교가 아닐까본캐에 30일짜리 받은줄알고 출석으로 받은 정펜7일짜리 레테 준줄 알았는데 레테한테 30일주고 본캐한테 7일줬네 앞으로 정펜없이 사냥해야하는구만;
EXP
572
(72%)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윈브의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