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 하나 미리 사놓은게 있어서 시세 비싸진건 상관 없긴함 어차피 팔고 사면 관세 빼고 플마 0이니까 
그런데 효율은 나오나? 차라리 팔고 다른거 사는게 더 쌔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