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03
조회: 257
추천: 2
저 레테로 진힐라 무한 제단소환 전법으로 깻슴데카2에 10분남았을때 피통50퍼남아있어서
이거 안되겠는데.. 했는데 보니까 실걸려도 딜은 계속들어가길래 계속 실걸리고 제단풀어서 최종뎀받는 전략으로 간신히 클리어함 근데 파바타이밍에 나오는 실만 맞아야됨. 안그럼 위험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