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10
조회: 21,110
추천: 36
진짜 보스미션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 검밑솔 최약체가 윌이 됐다는게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저번 챌섭만해도 윌이 최종 보스고 심지어 노말 세렌 잡고 하드윌을 못잡아서 빈칸이었던 사람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