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26
조회: 253
추천: 0
형들 요즘 라운지에서 사면 정지 먹나요?요즘 분위기가 궁금합니다..
헥환 4~5만 사이의 저스펙이며 재획은 거의 안하고 주보만 돌며 쌀 판적 한번도없고 약3개월전까지 구매만 몇번 해봤습니다..
EXP
1,232
(16%)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버려진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