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0
조회: 481
추천: 0
미트라 안 사는 멍청한 흑우 없지?안녕하세요, 복귀 뉴비입니다. 부득이하게 어그로를 끈 점 사과드리겠습니다.
지금 똥 블렘 유니크 에픽을 끼고 있는 상태로 사파이어를 달성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미트라를 사서 레유 잠재를 바르려고 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져서 그냥 끼고 있는 블랙 보조무기 또는 기본 보조무기를 사서 레유 잠재를 바르고 천천히 돈을 모아서 미트라를 사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냥 무리해서라도 미분을 사서 바르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보조에 발라서 천천히 돈을 모아 작된 미분을 사는 게 좋을까요?
EXP
1,364
(82%)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문촌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