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드 안한다고 딜 누수가 심해보이진 않은데

다른 선택지들이 어센트 +1 / 오리진 초기화 / 5차까지 쿨 초기화 / 데미지 20퍼 증가라

저거 뜨면 꽝인거 같음 환산 100퍼센트 기준 저거 뜨면 못잡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