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58
조회: 227
추천: 0
내일이면 드디어 오버드라이브 본섭 시작이구나!챌섭 아직도 고민이네 레테할까 팬텀할까 ㅎㅎㅎ 만약 레테 말고 팬텀하게 되면 더이상의 고민없이 바로 달리고 다이스 훔칠 수 있는것도 안 까먹구 괜히 간보다가 토요일에 급발진하지말고 그냥 바로바로 레드 달아버려야지 ㅎㅎㅎ 아 기대된다 내가 잘 달릴 수 있을까 ㅎㅎㅎ 템도 바로바로 줍고 절대 보조는 직작 안해야지 ㅎㅎㅎ 그리고 레테는 아즈라스 인보크랑 오버로드 분리해서 패치 들어오겠지??? ㅎㅎㅎ 연장점검 해도 뭐 30분만 연장 될테니 미리 패참해야겠다 ㅎㅎㅎㅎ 진짜 아즈라스 단일 소환 돼서 본섭에서 돌아다닐 생각하면 설렌다 ㅎㅎ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