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바빠서 인벤을 못봐ㅜㅜ
사냥할시간도 넘 부족해
어찌저찌 챌섭은 274찍고 챌 4만점에 어둠의 흔적 1080모았엉
하드 진힐라까지 찐모로 잡았는데 실수로 노말더스크잡고 주간 12마리 걸려서 하드루시드 못잡고....





그래도 보스는 열심히 잡아서
본캐 익스우에서 루컨마먹구 하발에서 몽벨+장신망상자+연마석
부캐에서 컨티2개 고근1개 먹어서 기분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