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챔 배율 107퍼 렌으로 하는데 딜누수 거의없이 쳐도 10퍼남는데??
일단 여명 평딜치면서 오리진극X 상태로 찌르기 1번만 맞았는데 여명 실드 다 까지도못함
보마 유챔 92퍼칠때도 여명때 실드 다깐거같은데 왜이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