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45
조회: 261
추천: 0
1주차 사파이어 챌섭 결과 총합 90억 쓴듯![]() 보조엠블은 그냥 유닠 공두줄에 아래 에픽 공한줄로 통일시키고 레잠 하나 받은거로 페하 질러서 메소 조금 써서 주스탯 27퍼 뽑아줬습니다 블빈마 트왈마 각각 관세포함 33억에 가져왔고 에픽던전이나 뭐 몬파 7판 등등 이것저것 쓴다고 본섭에 메소 땡겨온 거 포함해서 총 90억 언저리 사용함 직업이 호영이라 해방 전까진 검마상성 쓰레기로 알고 있어서 검솔 각 안 나오면 다음 주차에 1~2부위는 더 구매해줘야 할 듯 하네요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