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좀 해본사람들은 다아는거아님? 보조 미트라는 무조건 사먹는게 이득인거 모르나 보조 에공3수저라는말이 괜히나온게 아닌데

무소과금은 똥블 유니크 1.5 2줄정도 쓰다가 돈모아서 완작사고 핵과금은 바로완작사먹으면되는거아님?

미트라 레전박고 애완한다는것도 말이안되는게 거기넣는재화만큼 제네무기트라이 횟수 조지는거임 제네+만으로 위아래 다 뽑히는건 소원인거고

기댓값 한번이라도보면 미트라직작은 십손해인거 바로알수있는데 핫한게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