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라 교가된 시점에서 셋옵 빼고도 똥블렘이랑 비교 불가능이긴 하지만 그거 빼고도 칠흑이 뭐 그리 대단한게 아닌데

뭐 옛날처럼 노작 칠흑값이 수백억 이렇게 하는것도 아니고 시간 지나면 흙칠흑정도는 가거나 아니면 마도서 다시 싸지면 마도서 갈 수도 있는건데 세상일 어떻게 될 줄 알고 절대 안갈거라 생각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