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윌 170펀대 겨우잡고 어쩌구... 친구 엔버 마코패0.1초 누르고 떼길래 꾹누르라고 말하고 나도끄덥는고통 0.1초 눌럿음;; 여태 난 뭘한거지 싶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