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본캐 데티해방한다고 돈을 너무 많이 써서 슈챌 포기하려 했는데 하다 보니까 욕심이 생겨서 부캐 템이랑 드랍템 정리해서 나온 메소로 슈챌 달았습니다.
관세포함 2천억은 쓴 것 같은데 다음 챌섭부터는 슈챌 나와도 도전 안 할 것 같아요.. 돈도 많이 들고 사냥 하느라 죽는 줄 알았습니다..
여튼 슈챌 도전 하시는 분들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