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03
조회: 164
추천: 1
슈챌 땃습니다.![]() 이번에 본캐 데티해방한다고 돈을 너무 많이 써서 슈챌 포기하려 했는데 하다 보니까 욕심이 생겨서 부캐 템이랑 드랍템 정리해서 나온 메소로 슈챌 달았습니다. 관세포함 2천억은 쓴 것 같은데 다음 챌섭부터는 슈챌 나와도 도전 안 할 것 같아요.. 돈도 많이 들고 사냥 하느라 죽는 줄 알았습니다.. 여튼 슈챌 도전 하시는 분들 화이팅 입니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