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14
조회: 194
추천: 0
아 레테 무조건 리4컨3 라고 해서 고민도 안 하고 받았는데 ㅈㄴ후회된다![]() 유챔 보돌캐로 영구 리4컨3 구매해줄건데... 유효기간 끝날 때 사면 비쌀 거라 지금 사려고 하는데 생각해보니까 챌섭반지를 컨4로 받았으면 지금 잠시동안은 리4컨4로 지낼 수 있는 거였네 ㅠㅜㅜ 하 생각좀할걸ㅋㅋㅋㅋ
EXP
141
(41%)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쿰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