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27
조회: 194
추천: 0
챌섭 레터 육성중인데 고민있어요!! 저 잘 키울 수 있을까요? ㅠ챌린저 EXP 패스 구매한 상태에요.
현재 챌섭 레테 268 레벨 / 챌린저 점수: 7000점 (브론즈 ㅠ) 고민: 본섭에서도 사냥만 하는 유저인데 챌섭 미션을 보니깐 보스를 꼭 잡아야 점수도 높게 올라가더라구요 ㅠ 사냥만으로는 한계치가 있을까요? 챌섭 기간 끝날 때 까지 레벨업만해도 저는 괜찮은건지 궁금해요. 그리고 욕심이 있다면 챌섭에서 점수 높여서 솔 야누스 20레벨 강화권까지 받고 본섭으로 이사가고 싶어요!! 참고로 현재 챌섭 보스 카오스 벨룸까지 격파한 상태에요 똥손이고 보스 트라우마 있어서 극딜 순서대로 안 넣고 무조권 스킬 버튼 다 눌러요 ㅋㅋㅋㅠ 268 레테 전투력은 1000만이네요
EXP
16,385
(9%)
/ 18,201
|
와꾸3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