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7
조회: 146
추천: 0
메린이 메복이 도와주라 형들 ㅜㅜ 질문 기초적인 질문!!1. 지금 270 메카닉 본캐임 유니온 다 200작은 해놨음 근데 메카닉 본캔데 아무것도 안되어있음 다되어있는건 아케인 만렙? 어센틱 5씩인가 찍었고 이럴거면 챌린져스에서 하이퍼버닝으로 메카닉 다시 찍는게 이득임? 전투력 900만 따리 개 약골 메카닉 몇년만에 복귀라 뭐가 뭔지도 모르겠음
2. 지금 레테랑 렌 200만 찍고 챌린져스는 안할까하는데 챌린져스 꼭해야댐? 하이퍼버닝 본캐에 안할거면 은월 같은거에 하버 써서 250작하는게 이득임? 3. 그리고 메이플 여전히 드메템 유효함? 무자본 노가다로 돈벌려면 어케해야댐??/
EXP
88
(88%)
/ 101
|
조태조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