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었다 와서 장비 하나도 없는데 교불장비로 노말세렌까지 되더라고,

근데 에테르넬은 메멘토 큐브 못쓰던데 지금 카루타 장비쓰는건 좀 에바겠지?

본캐는 챌섭캐릭터로 바꿀려고 하고, 그래도 이전 캐릭들은 최소 장비는 맞춰주려고 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