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49
조회: 168
추천: 0
확실히 창섭 사단 들어서 스토리 퀄을 별로 신경 안쓰는듯아르테리아 부터 걍 스토리가 좀 날림인거 같은 느낌이 심하게 듬. 배신 원툴 스토리. 기어드락은 걍 헛웃음만 나오는 날림진행이고.
EXP
84,449
(48%)
/ 87,001
|
카타스트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