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해하나도 안되도 260까지 챌섭에서 받을건 억지로 다 받아놨고 
이제 이해좀 해보려고하는데 
200레벨까지야 뭐 길라잡이보고 메인퀘 밀면서 사냥중인데 
버닝3개 다쓰고 1렙부터 키운다는 가정에 
200레벨찍을동안 떨어진템 주워먹고 
옥션에서 템 부위사서 맞추고 

200레벨 이후에는 어떻게 템세팅해야되나요 
아케인포스? 그거 첼섭에서 10레벨 다 맞춰줘서 이해가 안되네요 
포스지역 몬스터 사냥해서 레벨업하는건가요 ?? 
계속 떨어진템 파밍하고 
보스 일일 돌면서 템 맞추고 그냥 계속 그렇게 하면되는걸가요 ??

사냥은 레벨맞는데 가서 노가다 하면되나요?? 

부캐 키울때마다 보스 사전퀘는 하나하나 다 깨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