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3 끝날 때 쯤 복귀헀는데 시즌4 시작할때 해방을 하네요

지금은 첼섭 키우고 있지만 역시 본캐가 더 애정이 가네요

+ ) 해방선물 먹었음 
보스 탬 먹은거 처음임 ㅋㅋ


다들 첼섭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