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챌 계속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오늘 대가리 깨서 템 다들고 왔는데
배율 98퍼 나와서 계속 지인들이랑 디코하면서 연습하다가
노블 받고 바로 원트클 했음
버프 최종뎀이나 그런거 나왔으면 더 빨랐을거같은데
어센트만 두번 떴지만
그래도 310번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