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20
조회: 537
추천: 2
와 진짜 레드작 얼마정도 드냐?메이플에 이렇게 돈 쓰고싶다는 생각이든거 진짜 처음이다
에픽던전 첫번쨰는 뭐 걍 줘패니까 깨지더만 앵글인지 씨발인지 발판점프 5초 보고 머리터졌다 지금 이딴 병신같은거 만든새끼가 김창섭이냐?? 신창섭은 다른사람인거지?
EXP
136,970
(7%)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우산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