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방학  때 200만 찍고 접던 내가 상위보스를 돌아보고 눈 떴을 떄 10초 남기고 다 박았네 ㅜㅜ 
진짜 개레전드로 힘들었다ㅜㅜㅜㅜㅜ 나도 엄청 쎄지고 싶다 증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