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24
조회: 276
추천: 0
챌3 나은쿄님 할줄은 모르고 업히고는 싶은가봐요![]() 케이라로 몹다몰아주고 디버프 넣어주고 기믹 다해주는데 공략 1도 안보고 할줄도 모르는 상태로 와서 입꾹닫하고 가만히 있으면 버스탈줄 아셨나봐요 자기스킬이 뭔지도 모르고 씨발 쳐 기어오지좀 마세요 20분동안 입꾹닫하다가 할줄모르면 기어오지말라고 하니까 꼴받아서 쳐나갈거면 제가 3분대에 할줄모르면 나가라는 말은 왜 안들으시나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