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성 맘충들 때문에 학교서 축구 금지 시키고 이 지랄해서

지금 리그 뛰는 애들 국대 은퇴하고 하다보면 유망주도 줄고해서

선수풀 ㅈ망하고 자연스럽게 안락사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