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도 들어왔고 아버도 해야해서 노말진힐라 하는중인데 200퍼인데도 ㅈ같이 하기 싫다..

본캐 해방퀘 할 땐 몇시간을 했는지 모르겠음 그땐 운도 좋았고 친구가 옆에서 자꾸 말해줘서 했는데 그 뒤로 ㅈ같아서 쳐다도 안봄.. 아 그때 탄력받고 더 햇어야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