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02
조회: 84
추천: 0
레테 노루시 가려면 스펙업 어떤 거 해야함?투력 1384만이고 직업 레테
레벨은 264 아버랑 보장셋쓰는 중 성배는 추옵 82급 반지는 1티어링 두개 유닠 9% 이너터널링 9% 보조무기는 블랙 보조 마력 9% 엠블렘은 100렙제 마력 9% 현재 카이까지 격파해서 아버는 레전 쿨뚝 모자까지 받은 상태고 랭크는 브론즈라서 아직 특수 반지 없음. LV3도 아직 안 받은 상태임
EXP
446
(46%)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불타는메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