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에서 아델 키우는데 제 보스컨트롤이 똥이란 걸 깨닫고 담 챌섭때 찐 본캐로 할 거 키워볼라합니다 ㅜ

렌 vs 레테 중 뭐가 더 보스 똥망 컨트롤한테 좋을까요(보마는 갠적으로 해봤는데 넘 별로였습니다)

아델은 스킬 다피해대며 이것저것 누르기가 넘 빡세서 그런데 저같은 사람은 걍 레테 하는 게 나을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