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20
조회: 147
추천: 0
다음 챌섭때이번 챌섭에서 아델 키우는데 제 보스컨트롤이 똥이란 걸 깨닫고 담 챌섭때 찐 본캐로 할 거 키워볼라합니다 ㅜ
렌 vs 레테 중 뭐가 더 보스 똥망 컨트롤한테 좋을까요(보마는 갠적으로 해봤는데 넘 별로였습니다) 아델은 스킬 다피해대며 이것저것 누르기가 넘 빡세서 그런데 저같은 사람은 걍 레테 하는 게 나을까요? ㅠ
EXP
74
(74%)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카이사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