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는 그래도 밀치기가 느릿해서 욕심만 안내면 체급으로 밀어붙이기가 되네
노세도 통곡의 벽인데 유챔 두렵다
6만 찍고 유챔 칼로스 스팩만들어서 세렌 가는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