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레 윗잠유효 3줄 아랫잠 공18퍼 110억 정도에 샀었는데 지금 무슨 190억하냐..팔고 미라클때 블랙보조 레에 정도로만 직작해서 쓸까 그래도 하드메이린 잡힐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