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퍼에 에디 세줄짜리 18성 살까

지금 플라즈마하트 에디가 에픽이라 언컨 가면 환산 천이상오르기도하고

에스텔라를 커포링으로 바꾸는것도 괜찮은데 700~800오르는데

언컨 갈까 나중에 대장장이도 맡길 수도있고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