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누스 20레벨 강화권처럼 어느 구간에 써야 효율이 좋다 그런거?

0렙 8렙 22렙 이런거처럼


헥사는 몇 레벨에 구간이 떡/중간/상급/최상급

이렇게 나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