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자다깼는데
초등학교, 중학교, 꿈 연달아서 꾸고
졸업식꿈까지 꿨는데.. ㅈㄴ 현타오네
9살때 메이플 시작해서 30살까지
메이플만 21년째 하고있노..
갑자기 화나네..
내 시간 어쩌냐..

나와 같은 30살 1997년생은 지금 뭐하고 있을까

이제 템 다 팔고 현생 살아야겠다


지금 다니는 회사도 주야비휴 12시간 근무인데

갑자기 화나네..

매일 똥물탱크 26대 농도 ph체크하고, 배관 관리하고
처리장 패트롤돌고, 하루에 샤워 4번씩 하는데..

정작 들어오는 돈은 200대

갑자기 게임이랑 현생이랑 ㅈㄴ 현타오는데
공부해서 대기업이나, 공기업 사무직 노려봐야겠다..

난 생산직, 관리직, 지금하고 있는 일, 방산, 사무직 해봤는데

사무직이 제일 스트레스 덜 받고 늦게자도 안피곤했던거 같은데

아무튼 ㅈㄴ 현타온다

4조 2교대, 5조 3교대, 4조 3교대 이런거 왜 했지..

평소 인스타, 페북같은거 안해도

갑자기 드는 현자타임임..

자격증 있으면 뭐하냐..
같은 회사여도 중증장애인으로 넣으면 다 서탈하고
비장애인으로 넣으면 서류 붙는데..

대기환경산업기사, 수질환경산업기사, 방사선비파괴검사기사, 1종대형, 1종보통, ITQ, 전산회계

이딴거 있으면 뭐하냐고..
똑같은 회사도 비장애인으로 넣어야 붙더만
내가 그렇게 서류 떨어진 회사만 사람인 자소설닷컴 등등 397곳이더라
중증 (상지관절)지체장애인으로 넣으면 떨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