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격파하고나서 성취감도 있고 챌린저스로 보상 챙겨주니 재밌게 잘 하고있는데

듄켈이랑 세렌처럼 똥피하기 + 잡몹 + 상태 이상 이 3개로 떡칠해둔 보스는
재미도없고 하다보면 불쾌해..

진 힐라처럼 잡몹을 바로 처리가능한거면 몰라

듄켈은 잡몹에 잠깐 무적 걸려있지않나
세렌 노루는 아예 완전 무적에 밀치고 난리도 아니야..

주기적으로 기믹 파훼 못해서 죽는거도 아니고
운석에 폭탄에 잡몹에 너무한거같애


그냥 세렌 도전하다가 노루 두마리한테 농락당해서 써봤어.. 그냥 그렇다구